'인기가요'도 日서 첫 해외 공연 여나…"10월 개최? 검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인기가요'가 첫 해외 공연을 일본에서 개최하는 것을 두고 검토 중이다.
28일 '인기가요'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오는 10월 3일과 4일 양일간 도쿄에서 첫 해외 공연이 개최되는 것에 대해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오는 10월 일본 도쿄에서 '인기가요'가 열리며, 'SBS INKIGAYO LIVE in TOKYO' 이름으로 방송된다고 보도했다.
이어 Mnet 'MAMA'는 일본 도쿄 돔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SBS '인기가요'가 첫 해외 공연을 일본에서 개최하는 것을 두고 검토 중이다.
28일 '인기가요'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오는 10월 3일과 4일 양일간 도쿄에서 첫 해외 공연이 개최되는 것에 대해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케이팝의 위상이 높아짐에 따라 일본을 시작으로 해외로 무대를 넓혀, 다양한 국내외 팬들과 호흡하겠다는 취지로 보인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오는 10월 일본 도쿄에서 '인기가요'가 열리며, 'SBS INKIGAYO LIVE in TOKYO' 이름으로 방송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제작진과 관계자들이 화려한 라인업을 만들기 위해, 섭외에 공을 들이고 있다.
최근 KBS '가요대축제' 또한 일본 사이타마현 토코로와지시에 있는 베루나 돔(세이부 돔)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어 Mnet 'MAMA'는 일본 도쿄 돔에서 시상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가요 축제가 하나같이 일본에서 개최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비판이 이어진 바 있다.
사진=SBS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윤아, 폭풍성장 아들 공개…벌써부터 '♥설경구' 판박이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단독] '골목식당' 덮죽집 "백종원에 가장 먼저 연락…나만큼 기다려" (인터뷰)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