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츠마마, 무인양품과 협업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리츠마마는 오는 9월7일까지 무인양품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좋은 의식(意識)이 있는 방'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왕종미 플리츠마마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속 가능성과 일상의 조화로운 만남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의미 있는 무인양품과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좋은 의식이 있는 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리츠마마는 오는 9월7일까지 무인양품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 ‘좋은 의식(意識)이 있는 방’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속 가능 라이프를 주제로 환경을 위한 사려 깊은 취향을 좇는 두 브랜드의 공통된 가치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상품을 만드는 플리츠마마와 불편한 것을 덜어내고 필요한 요소에 집중하는 무인양품이 만나 좋은 의식과 함께하는 매일의 중요성을 전한다.
좋은 의식이 있는 방은 브랜드 소개 존, 라이프스타일 존, 디스플레이 존으로 구성됐다. 각 구역에는 국내 수거 폐페트병에서 폐어망에 이르기까지 자원을 폭넓게 리사이클링해 온 플리츠마마의 브랜드 스토리를 다채롭게 담았다.
브랜드 소개 존에는 수거된 폐자원과 플레이크, 칩, 원사, 가방을 구비해 폐자원이 재탄생하는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존은 플리츠마마가 생각하는 좋은 의식이 있는 사람의 방을 테마로 방 안의 책상 위에는 다양한 아이디어 스케치를 두어 지속 가능성을 향한 플리츠마마의 연구 과정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디스플레이 존에서는 플리츠마마의 스테디셀러인 나노백·투웨이쇼퍼백·숄더백·토트백 총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플리츠마마는 팝업스토어 내 가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터마이징 자수 서비스 또는 피크닉 매트를 제공한다. 자수 서비스는 팝업스토어 진행 매장인 무인양품 강남점 3층에서 진행되며, 고객이 원하는 마크나 문구를 자유롭게 선택해 가방에 개성을 더할 수 있다.
왕종미 플리츠마마 대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속 가능성과 일상의 조화로운 만남에 초점을 맞췄다”라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의미 있는 무인양품과의 협업으로 선보이는 좋은 의식이 있는 사람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여 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무 중 사복 갈아입고 나간 여경…카페 들어가더니
-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 "나 꽃뱀 아냐, 다리 만져줘"…택시기사 성추행한 20대女 파악됐다
- 나흘전 실종된 60대男, 악어 뱃속에서 발견됐다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속보] 법원 "이재명 1심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 한동훈, 이재명 1심 중형 선고에 "사법부 결정 존중하고 경의 표해"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4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