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스포티파이 앨범 누적 스트리밍 1000만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글로벌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로 데뷔한 이들은 최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월별 청취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최근 28일간 청취자 수를 집계한 데이터다.
또한 이 앨범은 스포티파이 앨범 누적 스트리밍 수 1000만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글로벌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 5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키스 오브 라이프’로 데뷔한 이들은 최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월별 청취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최근 28일간 청취자 수를 집계한 데이터다.
또한 이 앨범은 스포티파이 앨범 누적 스트리밍 수 1000만을 달성했다. 특히 타이틀곡 ‘쉿’ (Shhh)을 비롯해 서정적 매력을 담아낸 단체 수록곡 ‘안녕,네버랜드’를 비롯해 각 멤버들의 개성이 물씬 느껴지는 솔로곡까지 전 트랙이 호평을 받고 있다.
멤버 벨을 중심으로 한 뛰어난 싱어송라이팅 능력은 물론 기성 아이돌 그룹에 밀리지 않는 가창력과 퍼포먼스, 이들의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콘텐츠 등은 국내외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는 계기가 됐다는 평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돼지국밥보다 이것"…尹, '자갈치시장 만찬'서 당부한 말은?
- 자동차 날고, 조선 뛰고, 반도체는 바닥 확인
- '이화영측 만난 이재명 최측근'은 누구?…박찬대도 부인하면서 미궁 속으로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근무 중 사복 갈아입고 나간 여경…카페 들어가더니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2025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 유지하고 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