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석이가 좋아하는 MZ게임" 어목조동 무한 굴레 빠진 멤버들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어목조동' 게임에 푹 빠진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이에 유재석은 MZ대학생에게 배운 '어목조동' 게임을 전파하고 나선다.
그러나 유재석은 본 게임보다 워밍업에 더 열을 올리는 모습으로 또 멤버들의 구박을 받는다고 해, 모두를 폭소하게 한 게임 현장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유재석의 게임 구멍 활약은 2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유재석이 ‘어목조동’ 게임에 푹 빠진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한다.
29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2023 놀뭐대학교 여름 농촌봉사활동(농활)’ 편으로 꾸며진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열심히 노동을 한 후 꿀맛 같은 휴식 시간을 갖는다.
이에 유재석은 MZ대학생에게 배운 ‘어목조동’ 게임을 전파하고 나선다. 그러나 유재석은 게임 주동자 치고는 처참한 실력을 보이며 게임 구멍에 등극하게 된다. 하하는 “재석이 웬만하면 건들지 마”라며 말하고, 유재석은 “내가 이제 보여준다”를 호기롭게 외친다.
여기에 벌칙까지 추가되며 승부욕이 생긴 멤버들은 ‘어목조동’ 무한 굴레에 빠진다. 한 바퀴를 돌지 못하는 이들의 게임은 어떻게 끝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멤버들로부터 “이렇게까지 못하는데 왜 집착해?”라는 타박을 받은 유재석은 게임 구멍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유재석은 새로운 MZ게임을 추가로 배우지만, 게임 룰을 이해하지 못해 웃음을 유발한다. 멤버들은 우여곡절 끝에 “재석이가 좋아하는 게임”을 외치며 새 게임을 시작했다. 그러나 유재석은 본 게임보다 워밍업에 더 열을 올리는 모습으로 또 멤버들의 구박을 받는다고 해, 모두를 폭소하게 한 게임 현장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유재석의 게임 구멍 활약은 29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목식당' 포항 덮죽집 "백종원 끝까지 도와줘, 3년만 상표 출원" [전문]
- 송윤아, 폭풍성장 아들 공개…벌써부터 '♥설경구' 판박이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