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출신 수빈, DJ 정식 데뷔…“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도전”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7. 28. 12: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샤벳 출신 뮤지션 수빈이 정식으로 DJ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빈은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열리는 'DO! GO! Summer Wave'에서 DJ SUVIN으로 정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달샤벳 출신 뮤지션 수빈이 정식으로 DJ 활동을 시작한다.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수빈은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에서 열리는 ‘DO! GO! Summer Wave’에서 DJ SUVIN으로 정식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어 8월 5일 ‘2023 반얀트리 오아시스 풀파티’에 참여하며, 8월 14일 태국 파타야에 위치한 대형 클럽 할리우드 파타야에서 열리는 ‘Korean Independance Day Party’에 DJ로 첫 해외 공연에 나설 계획이다.
A2Z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영역에서의 음악활동을 모색하며 DJ 도전을 준비해 왔다”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직접 만들고 플레이하는 프로듀서형 DJ로 그동안 솔로 앨범 활동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스타일의 무대 퍼포먼스까지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수빈은 2011년 걸그룹 달샤벳의 멤버로 데뷔,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현재까지 총 열장의 자작곡 싱글을 발표하며 솔로 가수로 꾸준히 활동 중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