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멤버십 제도 개편…매장·온라인몰 고객 혜택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기업 세정은 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트레몰로 등 자사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회원부터 VIP까지 멤버십 등급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기업 세정은 멤버십 제도를 개편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웰메이드, 올리비아로렌, 트레몰로 등 자사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회원부터 VIP까지 멤버십 등급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세정은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세정멤버십’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모든 브랜드의 매장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팩을 발행하며, 구매 이력에 따라 등급별 혜택을 추가해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인디안, 브루노바피, 데일리스트 등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는 편집숍 웰메이드에서 멤버십에 가입하면 최대 6만원의 쿠폰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시즌별 추가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하고, VIP고객에게는 반기별로 사용 가능한 특별 쿠폰 3종을 발행하는 등 할인 혜택을 확대했다.
올리비아로렌, 트레몰로도 각각 회원 등급별 혜택을 재정비해 우수고객에게 확실한 베네핏을 선사한다. VIP고객이 되면 축하 마일리지 증정을 시작으로 시즌별 신상품 선(先) 할인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올리비아로렌은 VIP고객 대상 수선 서비스, 할인 제외 제품 특별 할인 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브랜드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멤버십 캠페인을 진행해 할인권과 마일리지 등을 제공하고 생일축하 할인 등 고객 친화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온라인 멤버십 혜택도 강화했다. 세정몰 신규 회원에게는 최대 3만5천원의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과 웰컴 쿠폰을 제공하며, 생일에는 20%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구매금액의 최대 2%가 포인트로 적립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 VIP고객으로 선정돼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소비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체감 혜택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멤버십 제도를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세정멤버십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면서 자사의 고품질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근무 중 사복 갈아입고 나간 여경…카페 들어가더니
- 가슴 더듬는 영상 공개한 여배우…"10초 넘어야 성추행" 판결에 항의
- "나 꽃뱀 아냐, 다리 만져줘"…택시기사 성추행한 20대女 파악됐다
- 나흘전 실종된 60대男, 악어 뱃속에서 발견됐다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