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티원' 와디즈펀딩 4일만에 1억원 돌파…"타깃·맛·성분 바꾼 덕"

금보령 2023. 7. 28. 10: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앳홈에서 내놓은 '프로티원' 제픔이 와디즈 펀딩 론칭 4일 만에 펀딩금액 1억원을 돌파했다.

28일 앳홈에 따르면 단백질 식품 프로티원의 리브랜드 신제품을 와디즈에 펀딩한 결과 전날 기준 펀딩금액 1억원을 넘어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대 단백질쉐이크 브랜드 중 펀딩금액 1위"
펀딩 24일부터 시작해 다음 달 2일까지 진행

앳홈에서 내놓은 ‘프로티원’ 제픔이 와디즈 펀딩 론칭 4일 만에 펀딩금액 1억원을 돌파했다.

28일 앳홈에 따르면 단백질 식품 프로티원의 리브랜드 신제품을 와디즈에 펀딩한 결과 전날 기준 펀딩금액 1억원을 넘어섰다. 앳홈 관계자는 “역대 단백질쉐이크 브랜드 중 펀딩금액 1위”라고 강조했다. 이번 펀딩은 지난 24일부터 시작해 다음 달 2일까지 진행된다.

앳홈의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 [사진제공=앳홈]

맛은 기존에 있던 녹차맛, 곡물맛 외에도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했다. 당류는 1g 미만으로 줄이고 원재료의 맛과 풍미를 살리는 데 집중했다. 성분 또한 주원료인 단백질 외에 부원료로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 소화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으로 구성했다.

앳홈은 펀딩 성과의 주요인으로 2021년 프로티원 출시 이후 타깃을 25~35세 여성으로 새롭게 설정한 점과, 맛과 성분 등을 타깃 맞춤형으로 변경해 출시한 것을 꼽았다.

이명현 앳홈 프로티원 브랜드매니저(BM)는 “고객분들의 높은 호응을 보며 25~35세 여성분들이 맛과 성분, 두 가지를 모두 충족한 맞춤형 단백질 브랜드를 얼마나 기다려 왔는지 알 수 있었다”며 “앞으로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프로티원의 비전처럼 제품으로 만족을 드리는 것은 물론, 고객분들이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