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감독, 본격 대회 시작 전 중대 발표…이동국 코치와 '만담 콤비' 활약 (뭉찬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뭉쳐야 찬다2' 안정환 감독이 대회 직전 중대 발표를 한다.
오는 30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대망의 'JTBC배 서울대회'가 개회한다.
이날 'JTBC배 서울대회' 개회식에는 12개 출전팀이 참석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어쩌다벤져스의 JTBC배 서울대회 예선 첫 경기는 오는 30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뭉쳐야 찬다2' 안정환 감독이 대회 직전 중대 발표를 한다.
오는 30일 방송될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대망의 'JTBC배 서울대회'가 개회한다. 어쩌다벤져스는 전국 도장 깨기 마지막 격전지인 서울에서 11개 구의 조기축구회 1위 팀들과 겨뤄 우승해야 서울 제패에 성공한다.
특히 대회 시작에 앞서 안정환 감독이 어쩌다벤져스 선수들에게 중요한 이야기를 꺼낸다.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안정환 감독이 어쩌다벤져스에게 어떤 말을 전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수석 코치는 대회의 부담감과 긴장감에 휩싸인 어쩌다벤져스의 분위기를 풀어주는 유쾌한 만담 콤비로 활약한다.
예선 첫 경기지만 목숨 걸고 뛰라는 안정환 감독의 말에 이동국 수석 코치는 "목숨까지 걸 필요는 없다"고 하는가 하면 "상대보다 한 발짝 더 뛰면 이길 수밖에 없다"는 이동국 수석 코치에게 안정환 감독이 "무슨 소리냐, 두세 발 더 뛰어야 된다"고 태클을 걸어 선수들을 웃음 짓게 만든다.
이날 'JTBC배 서울대회' 개회식에는 12개 출전팀이 참석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어쩌다벤져스를 제외한 11개의 팀은 2023년 현재 누적 및 올해 랭킹 1위에 해당하는 서울 내 구별 1위 팀으로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예감케 한다.
강동구 하나축구회협회, 강북구 번중축구회, 광진구 중마축구회, 금천구 풋플러FC, 서초구 FC잇플, 송파구 한국체육대학교 태풍, 은평구 선정축구회, 중구 FC PIDA, 노원구 FC새벽녘, 동대문구 회기UNITED, 서대문구 FC HAS까지 쟁쟁한 강팀들을 뚫고 어쩌다벤져스가 서울 제패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어쩌다벤져스의 JTBC배 서울대회 예선 첫 경기는 오는 30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젝스키스 고지용 맞아?…충격 근황에 팬들도 '깜짝'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이대로 간다고?" (한블리)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권상우♥' 손태영, 유튜브 채널 개설…美 뉴저지 저택 최초 공개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