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구리당당' 김정렬 "강남 건물 2채+땅 1만 5천 평 소유" 고백 (살아있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살아있네' 개그맨 김정렬이 그간 재테크로 건물을 샀음을 밝혔다.
김정렬은 "출연료나 광고, 행사비를 받으면 그때마다 땅을 사서 모았다. 어디서 배운 건 아니다"라며 예전부터 꾸준했던 부동산 재테크를 밝혔다.
붐은 "재테크 제대로 했다. 현재 김정렬이 고흥에 모은 땅도 1만 5천 평이다"라며 넓은 땅 부지를 밝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살아있네' 개그맨 김정렬이 그간 재테크로 건물을 샀음을 밝혔다.
27일 방송한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에는 '숭구리 당당'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정렬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홍현희는 "TV로만 보고 실제로 처음 만났다"며 감격했다. 붐은 이날 김정렬을 '재테크의 신'이라고 소개했다.
김정렬은 "출연료나 광고, 행사비를 받으면 그때마다 땅을 사서 모았다. 어디서 배운 건 아니다"라며 예전부터 꾸준했던 부동산 재테크를 밝혔다. 붐은 "김정렬이 현재 압구정에 건물 두 채가 있다더라"고 폭로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몇 백억 아니냐", "설마 그간 샀던 게 강남 땅이냐" 등 패널들의 질문에 김정렬은 "강남땅을 샀던 건 아니고 그간 산 땅을 팔아서 모은 다음에 건물을 샀다"며 건물주가 된 비결을 밝혔다.
붐은 "재테크 제대로 했다. 현재 김정렬이 고흥에 모은 땅도 1만 5천 평이다"라며 넓은 땅 부지를 밝혀 또 한 번 놀라움을 안겼다.
자산 규모를 밝히라는 말에도 밝히지 않은 김정렬은 "안산에도 땅이 있다. 거기에는 2만 평이 있다. 거기는 개발되서 난리다. 그런데 '안 산 땅'이 2만 평이다"라며 "아직 안 샀다. 사고 싶다"며 모두를 농락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정렬은 '나보다 부자인 개그맨이 있나'라는 질문에 "조정현이 만만치 않다. 크게 웨딩홀 사업 중이다. 그리고 주병진도 있다. 회사 경영을 하지 않았냐. 대단한 사람들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붐은 "김정렬이 계그계 숨은 재력가 순위 중 무려 4위다"라고 그의 규모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김정렬은 유튜브에서 700만 조회수의 주인공이 되어 화제가 됐던 일화를 전했다. 그는 "故 서세원 씨 조문을 갔는데 김종석이 생전 좋아하신 '숭구리 당당'을 보여드리라더라. 장례식에서 이걸 하는 게 정서에 안 맞아 생각을 하면서 나갔다. 결국 영정에 인사를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김정렬은 "안녕히 가시라고 숭구리 당당으로 길을 터 드리겠다고 했다"며 숭구리 당당으로 인사를 전한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젝스키스 고지용 맞아?…충격 근황에 팬들도 '깜짝'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이대로 간다고?" (한블리)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권상우♥' 손태영, 유튜브 채널 개설…美 뉴저지 저택 최초 공개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