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순희, '락락파티' 두 번째 신곡 '시간 참 빠르다' 오늘(27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인조 발라드 그룹 순순희(기태, 미러볼, 윤지환)가 이별을 겪어 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고증 신곡 '시간 참 빠르다'를 발매한다.
음악 웹예능 '락락파티'의 두 번째 프로젝트 음원 '시간 참 빠르다'는 '이별 노래 장인' 순순희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나연 기자) 3인조 발라드 그룹 순순희(기태, 미러볼, 윤지환)가 이별을 겪어 본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현실고증 신곡 '시간 참 빠르다'를 발매한다.
27일 그룹 순순희가 부른 '시간 참 빠르다'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악 웹예능 '락락파티'의 두 번째 프로젝트 음원 '시간 참 빠르다'는 '이별 노래 장인' 순순희의 섬세한 감정표현과 탄탄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감성 발라드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과 이별 후, 아픔을 느낄 새도 없이 현실에 쫓겨 일상으로 복귀해야 하는 직장인들의 '찐 고충'을 담았다.
문득 이별을 자각하며 사랑했던 사람을 그리워하는 가사로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한다.
'락락파티'는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받은 시청자들의 사연을 바탕으로 음원을 제작하는 전 과정을 담은 음악 웹예능이다.
'극락과 나락, 피할 수 없으면 즐겨라!'를 콘셉트로 직장도, 연애도, 다이어트도 무엇 하나 마음대로 되는 게 없는 현대인들의 이야기를 담아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만능 엔터테이너 개그맨 김용명이 고정 MC로 출연하며, 매 시리즈마다 새로운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락락파티'의 두 번째 주자로 출연한 순순희는 '퇴사'를 주제로 실제 길거리에서 만난 직장인들을 통해 퇴사를 결심한 썰, 퇴사할 수밖에 없는 회사썰을 허심탄회하게 나눴다.
또한 직장인들과 함께 노래방에서 퇴사송을 부르는 등 음원 제작을 위해 직장인들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락락파티'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락락파티'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순순희가 부른 '시간 참 빠르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순순희 '시간 참 빠르다'
김나연 기자 letter99@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젝스키스 고지용 맞아?…충격 근황에 팬들도 '깜짝'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이대로 간다고?" (한블리)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권상우♥' 손태영, 유튜브 채널 개설…美 뉴저지 저택 최초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