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오늘(27일) 데뷔 1주년…스페셜 콘텐츠 릴레이 대방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데뷔 1주년을 맞았다.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ATBO가 데뷔 1주년을 맞은 27일, 데뷔기념일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하고, 하루 24시간 온종일 팬들과 함께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그룹 ATBO(에이티비오)가 데뷔 1주년을 맞았다.
ATBO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ATBO가 데뷔 1주년을 맞은 27일, 데뷔기념일 스페셜 콘텐츠를 공개하고, 하루 24시간 온종일 팬들과 함께 특별한 소통에 나선다"고 전했다.
그 시작으로 ATBO는 27일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1주년을 축하하는 포토매틱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ATBO 멤버들은 흰 셔츠와 청바지를 맞춰 입고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이들의 첫 데뷔 기념일을 자축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이를 시작으로 ATBO는 오늘 하루 동안 1주년 기념 포토매틱 비하인드, 그동안의 추억을 담은 미공개 사진, ATBO 멤버들이 직접 이야기하며 1년을 돌아보는 자체 콘텐츠 등 숨겨놓았던 다양한 콘텐츠들을 릴레이 대 방출한다. 더불어 ATBO의 비상을 계속해서 함께할 팬덤 '보트'에게 전하는 팬송 '저스트 포 어스(Just for Us)'의 스페셜 뮤직비디오까지 1년여의 추억과 기쁨을 수놓을 콘텐츠들이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ATBO는 소속사를 통해 "데뷔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ATBO가 무럭무럭 성장할 수 있도록 꾸준히 응원하고 사랑해준 우리 '보트'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데뷔 기념일인 만큼 특별한 콘텐츠들을 대 방출 할 예정이니, 27일 하루 온 종일 '올데이 ATBO'를 즐겨주시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 해 7월 27일, 데뷔곡 '모노크롬(컬러)'으로 정식 데뷔한 ATBO는 '애티튜드(ATTITUDE)', '넥스트 투 미(Next to Me)' 등의 활동 곡을 발표하고 1년 여간 숨가쁜 활약을 이어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루키'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사진 = IST엔터테인먼트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젝스키스 고지용 맞아?…충격 근황에 팬들도 '깜짝'
- 권은비, 6명 사상자 내고 도주한 '만취' 20대에 충격…"이대로 간다고?" (한블리)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박선영 "SBS 퇴사, 재벌가와 결혼→정치 입문 의혹"…대응 안 한 이유 (옥문아들)[전일야화]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