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맛 '두 번 구운 곱창돌김' 사이즈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맛 '두 번 구운 곱창돌김'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7월 31일부터 2주 간 코스트코에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두 번 구운 곱창돌김'은 유네스코생태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전라남도 신안의 깨끗한 바다의 갯벌에서 지주식으로 재배한 곱창돌김을 원초로 사용한다.
1년에 한 번 10월 말~12월 초에만 채취할 수 있는 첫 원초를 사용해 두 번 구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예맛 '두 번 구운 곱창돌김'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7월 31일부터 2주 간 코스트코에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존 부피는 반으로 줄이고 양은 더 늘려 기존 5그램 30봉보다 더 커진 17그램 10봉으로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두 번 구운 곱창돌김'은 유네스코생태보전지역으로 지정된 전라남도 신안의 깨끗한 바다의 갯벌에서 지주식으로 재배한 곱창돌김을 원초로 사용한다. 1년에 한 번 10월 말~12월 초에만 채취할 수 있는 첫 원초를 사용해 두 번 구웠다고 밝혔다.
한편 예맛은 코스트코 커클랜드 시그니처(Kirkland Signature) 김을 생산해 전 세계 시장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2023년 식품업계에서 단일품목으로 1억불 수출을 이룬 기업이다. 예맛은 우리나라 전통김의 세계화 가능성을 보고, 그 맛을 전 세계에 알리고자 해외수출을 시작했으며, 미국, 일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