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전국체전’ 출신 최향, 중독성 강한 트롯곡 ‘콩닥콩닥’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향이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J2 E&M 소속 가수 최향이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콩닥콩닥', 수록곡 '기억할래요'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쉬운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이 곡은 애교 있는 최향의 목소리와 어우러진다.
수록곡 '기억할래요'는 가을에 듣기 좋은 발라드곡으로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담은 곡으로 최향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향이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돌아왔다.
J2 E&M 소속 가수 최향이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싱글 앨범에는 타이틀곡 ‘콩닥콩닥’, 수록곡 ‘기억할래요’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신보는 지난해 6월 발표한 ‘봉숭아꽃물’에 이후 약 1년 만이다.
타이틀곡 ‘콩닥콩닥’은 트로트 특유의 신나는 리듬으로 이루어졌다. 쉬운 노랫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이 곡은 애교 있는 최향의 목소리와 어우러진다.
수록곡 ‘기억할래요’는 가을에 듣기 좋은 발라드곡으로 첫사랑에 대한 추억을 담은 곡으로 최향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이번 싱글 앨범은 쿨의 히트곡 ‘아로하’의 작곡가이자 SBS ‘싱포레스트’ 음악감독으로 활동한 위종수 작곡가가 전체 프로듀싱을 담당했다.
한편 최향은 KBS2 ‘트롯전국체전’에 출연해 TOP7 멤버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총선 때 지역구 투표' 민주당 후보 40.2% vs 국민의힘 후보 37.0%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국민 49.1% "조국 부부 반성문, 진정성 없다" [데일리안 여론조사]
- 10대女 꾀어내 성관계 즐긴 30대 경찰관…'부모가 신고'
-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 발언 유죄 명백…죄질 나빠 벌금 100만원 이상 선고될 것" [법조계에 물
- 민주당 '탄핵 몽니'에 '정치적 해법' 준비하는 국민의힘
- [2025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 유지하고 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의심하고, 해체되고…콘텐츠 속 흔들리는 가족들 [D:방송 뷰]
- ‘대만 쇼크’ 한국야구, 또 첫판 징크스에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