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무수저 남편 우영에 "돌았니?" 버럭 (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의 망연자실한 표정과 우영의 놀란 토끼 눈이 대비되어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홍진경의 '사랑의 포박' 현장이 포착됐다.
'홍김동전' 세계관 속 '무수저 부부'인 홍진경과 우영 두 사람의 대비되는 눈빛과 그 사이 흐르는 미묘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또 다른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홍진경의 망연자실한 표정과 우영의 놀란 토끼 눈이 대비되어 관심을 집중시킨 가운데 홍진경의 ‘사랑의 포박’ 현장이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47회는 ‘스카우트’를 주제로 코로나 이후 처음으로 열리는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 대회의 한국 개최를 기념하여 스카우트 연맹 훈련원에서 실시된다. 멤버들은 하루 동안 스카우트 대원이 되어 인성, 사회성, 리더십을 배우고 팀원 간의 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날 멤버들은 ‘드레스 코드-모험’에 맞춰 변신, 원숭이 ‘라단’과 함께 한 신밧드 홍진경과 허클베리핀 김숙, 스카우트 경력직인 잭스패로우 조세호와 스카우트 대원 주우재, 쥬라기 공원 운영자 우영까지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모습으로 기대를 모으게 한다.
‘홍김동전’ 측은 방송을 앞두고 홍진경과 우영의 모습을 공개하며 기대를 치솟게 한다. ‘홍김동전’ 세계관 속 ‘무수저 부부’인 홍진경과 우영 두 사람의 대비되는 눈빛과 그 사이 흐르는 미묘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또 다른 스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 홍진경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한 듯 으슥한 훈련원 안에 포박된 상태로 홀로 남겨진 모습. 낮 동안의 해맑게 미소 짓는 홍진경의 표정과 대비되게, 포박된 채 가까스로 분노를 누르며 이를 악물고 있는 모습이 긴장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우영은 전혀 몰랐다는 듯이 천연덕스러운 표정. 단지 그의 흔들리는 눈빛만이 둘 사이에 심상치 않은 사건이 생겼음을 짐작하게 한다
이날 홍진경은 “이건 정말 잊지 못할”이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꺼낸다. 그러나 곧이어 운명에 순응하듯 훈련원으로 향했다는 전언. 이어 홍진경은 “사람을 묶어 두고 가버리면 어떻게 해, 돌았니?”라며 분노했다는 후문이어서 ‘사랑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홍진경과 우영의 파란만장한 스토리가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주식 하한가 보다 귀신을 더 무서워하는 홍진경과 쫄보 우영이 각자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여정 속에서 한 편의 드라마를 연출한다”며 “무수저 부부가 이번 ‘스카우트’ 특집을 통해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주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전 던지기’에 웃고 우는 KBS 2TV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선영 "SBS 퇴사, 재벌가와 결혼→정치 입문 의혹"…대응 안 한 이유 (옥문아들)[전일야화]
- 젝스키스 고지용 맞아?…충격 근황에 팬들도 '깜짝'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허경환, 미모의 발레리나에 반해 핑크빛 "너무 예쁘다"
- 강인경, 소속사 대표 성폭행 폭로…"불법 촬영까지 진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