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출산 후 부기 쏙 빠진 '청초美'…"오랜만에 화장했어요"
장인영 기자 2023. 7. 27.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승아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26일 윤승아는 "오랜만에 화장을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승아는 하얀색 프릴 원피스와 분홍색 볼캡을 매치한 모습.
한편, 윤승아는 배우 김무열과 2015년 결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배우 윤승아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26일 윤승아는 "오랜만에 화장을 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윤승아는 하얀색 프릴 원피스와 분홍색 볼캡을 매치한 모습. 단아하면서도 어딘가 힙한 느낌을 풍기는 패션에서 윤승아의 센스가 엿보인다.
또한 윤승아는 39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청초한 동안 미모를 자랑, 여전히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윤승아는 아들 젬마(태명)의 것으로 보이는 아기 옷도 자랑했다. 그는 꽃무늬 옷부터 모자, 양말 등에 "귀여워"라는 애정을 듬뿍 드러냈다.
한편, 윤승아는 배우 김무열과 2015년 결혼했다.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두 사람은 지난달 8일 득남했다.
사진=윤승아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엑스포츠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박선영 "SBS 퇴사, 재벌가와 결혼→정치 입문 의혹"…대응 안 한 이유 (옥문아들)[전일야화]
- 젝스키스 고지용 맞아?…충격 근황에 팬들도 '깜짝'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허경환, 미모의 발레리나에 반해 핑크빛 "너무 예쁘다"
- 강인경, 소속사 대표 성폭행 폭로…"불법 촬영까지 진행"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