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S9 시리즈 사전판매 시작…최대 35만원 중고 보상

오수연 2023. 7. 27. 08: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태블릿 '갤럭시 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를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사전 판매 기간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학업, 업무, 창작, 취미 등 일상의 모든 순간에 차원이 다른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가장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번 사전 판매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태블릿 '갤럭시 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를 27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출시는 다음 달 11일이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갤럭시 탭 S9 울트라', '갤럭시 탭 S9+', '갤럭시 탭 S9' 총 3개 모델이며, 그라파이트와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모두 Wi-Fi 지원 모델과 5G 지원 모델로 각각 출시되며, S펜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갤럭시 탭S9 시리즈 [사진제공=삼성전자]

가격은 메모리·스토리지 등 세부 사양에 따라 '갤럭시 탭 S9 울트라'는 159만8300~240만6800원, '갤럭시 탭 S9+'는 124만8500~163만7900원, '갤럭시 탭 S9'은 99만8800원~138만8200원이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의 사전 판매는 삼성닷컴과 11번가, 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 전국 삼성 스토어와 전자제품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삼성전자는 사전 판매 기간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사전 구매고객에게 파손 보상, 별도의 청구 절차가 필요 없는 수리비 즉시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는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6개월 권을 제공한다. '갤럭시 탭 S9 울트라' 256GB 스토리지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저장 용량을 512GB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주는 '더블업 스토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사전구매를 한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탭 S9' 시리즈의 정품 액세서리를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PC급 업무 환경을 만들어주는 '키보드 북커버', 가로·세로 모두 거치할 수 있는 '스마트 북커버', 커버를 덮은 상태에서도 S펜을 사용할 수 있는 '노트 페이퍼 스크린', 주변 사람들이 화면을 볼 수 없도록 보호해주는 '프라이버시 스크린' 등 신규 액세서리를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라미' 등 다양한 필기구 전문 브랜드와 협업한 S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 구매 후 기존에 사용하던 태블릿을 반납하면 최대 35만원을 추가 보상해주는 '트레이드 인(Trade-in)' 행사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탭 S8 울트라' 모델은 추가 보상 최대 금액인 35만원, '갤럭시 탭 S8+'와 '갤럭시 탭 S8', '갤럭시 탭 S7'시리즈 등은 20만원의 추가 보상 금액을 지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탭 S9' 시리즈는 학업, 업무, 창작, 취미 등 일상의 모든 순간에 차원이 다른 사용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갤럭시 탭 S9' 시리즈를 가장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이번 사전 판매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갤럭시 탭 S9' 시리즈 사전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수연 기자 syoh@asiae.co.kr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