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름♥' 남궁민 "다 좋은데 키→노래는 못 타고났다고" 셀프 디스 (유퀴즈)[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남궁민이 셀프 디스를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04회에서는 배우 남궁민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유재석은 남궁민의 말을 듣던 중 "보이스가 좋다. 김동률 씨 노래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누군가가 그랬다. 다 좋은데 노래하고 키는 못타고 났다고 얘기를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유퀴즈' 남궁민이 셀프 디스를 이어가 웃음을 안겼다.
2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04회에서는 배우 남궁민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남궁민은 오는 8월 4일 MBC 드라마 '연인'으로 복귀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사극에 대한 안 좋은 기억이 있다. 워낙 신인이기도 했고 사극 연기가 미흡했다. 6개월 1년 가까이 촬영 했는데 익숙해질만 하니까 촬영이 끝났다"고 이야기했다.
유재석은 남궁민의 말을 듣던 중 "보이스가 좋다. 김동률 씨 노래 잘 어울릴 것 같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노래만 부르면 울림이 싹 사라진다. 노래를 너무 못해서"라며 웃었다.
"한 소절만 해달라"는 부탁에 남궁민은 노래를 이어갔다. 유재석이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자 "약간 애매모호하다"라며 셀프 디스를 해 웃음을 안겼다.
유재석은 "세 마디 가니까 틀어진다"라고 덧붙였다.
남궁민은 "누군가가 그랬다. 다 좋은데 노래하고 키는 못타고 났다고 얘기를 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유재석은 "충분히 멋있고 매력적이다"라며 위로했다.
이날 남궁민은 소이현과 함께 음악 프로그램 MC를 맡았던 과거를 떠올렸다.
"생방송 진행 어려운 점 없었냐"는 물음에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다. 이현 씨랑 들어가기 전에 로봇처럼 탁하면 탁하고 나오게 연습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한편 남궁민은 지난해 10월 진아름과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필 이 시기에…유명 웹툰작가, '자폐 子' 학대 혐의로 교사 신고 '여론 싸늘' [엑's 이슈]
- 젝스키스 고지용 맞아?…충격 근황에 팬들도 '깜짝'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허경환, 스페인 발레단 출신 발레리나와 핑크빛 기류 (몸신2)
- 강인경, 소속사 대표 성폭행 폭로…"불법 촬영까지 진행"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