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 속 황금반지를 찾아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 화천군의 대표 여름 축제인 화천토마토축제가 8월 3~6일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토마토축제는 화천군과 육군 15사단(승리부대), ㈜오뚜기 등이 함께 참여한다.
이벤트존에서는 축제 대표 프로그램 '황금 반지를 찾아라'와 15사단 줄다리기 등이 진행된다.
'황금 반지를 찾아라'는 토마토 속에 숨겨진 금반지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도 화천군의 대표 여름 축제인 화천토마토축제가 8월 3~6일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일대에서 열린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토마토축제는 화천군과 육군 15사단(승리부대), ㈜오뚜기 등이 함께 참여한다.
축제장에는 공연존, 이벤트존, 플레이존, 체험존, 푸드·판매존, 홍보·전시존 등 6개 테마구역에서 40여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공연존에서는 전야제와 불꽃놀이, 버스킹, 승리부대 장병의 밤, 2군단 태권도 시범, 1000인분의 파스타를 만들어 함께 나눠 먹는 1000인의 식탁, 레크리에이션 등이 펼쳐진다.
이벤트존에서는 축제 대표 프로그램 ‘황금 반지를 찾아라’와 15사단 줄다리기 등이 진행된다. ‘황금 반지를 찾아라’는 토마토 속에 숨겨진 금반지를 찾는 프로그램이다. 대형 토마토 풀장에 수백 명이 한꺼번에 들어가 1시간 동안 반지를 찾는다. 참가자들이 토마토 안에 숨겨진 모형 반지를 찾으면 금반지로 교환해 준다. 5차례 진행되며 행사에 사용되는 반지는 총 34돈이다.
플레이존에는 슬라이딩 수영장, 물총 놀이터, 버블 놀이터 등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체험존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토마토 천연 팩 체험 등이 진행된다. 올해 축제는 밤 10시까지 이어진다. 버스킹과 가수공연, DJ 공연이 펼쳐진다.
화천=서승진 기자 sjseo@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인판된 코스닥… 에코프로 널뛰기 무빙에 증시 대혼란
- 신림 흉기난동 피의자는 33세 조선…신상공개 결정
- 소방관·간호사 부부, 휴가지서 물에 빠진 남성 구했다
- 에어포스 대신 ‘애플포스’…경매나온 30년 전 운동화, 얼마
- “신림역서 여성 강간·살인하겠다” 협박글 또 올라와
- ‘생후 57일 아들’ 학대해 숨지게 한 20대 父 “억울해” [포착]
- 한동훈, 尹장모 구속에 “민주당처럼 개입하려는 시도 없었다”
- ‘강남 스쿨존 사고’ 운전자 측 “백혈병 걸려 7년은 종신형”
- 비 오는 날 무단횡단 ‘나체 男’…대낮에 무슨 일?
- “또래男에 열등감”…신림 칼부림 ‘조모씨’ 신상공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