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남궁민”’구암 허준’ 때 연기 미흡..사극 익어질 만하니까 끝나” (‘유퀴즈’)
유지희 2023. 7. 26. 22:13
배우 남궁민이 새 드라마 ‘연인’ 촬영 과정을 전했다.
남궁민은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이번에 사극을 오래만에 한다”며 “그런데 안 좋은 기억이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지난 2013년 방영된 드라마 ‘구암 허준’을 떠올리며 “당시 신인기도 했고 사극의 말투와 연기가 미흡했다”며 “그때 6개월에서 1년 가까이 촬영을 했는데 사극이 익어질 만하니까 끝났다. 수염 붙인 채 밥을 먹는 게 익숙해질 만한 순간에 끝났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언젠가는 사극을 해보고 말겠다 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돼서 하게 됐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내달 첫방송되는 MBC 사극 ‘연인’에 출연한다. 남궁민은 “양반이지만 장사꾼이기도 한 인물”이라며 “여러 곳을,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는데 4시간 가서 한 신 찍고 돌아오기도 했다”고 전했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유지희 기자 yjhh@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안성일 워너뮤직 제작이사였던 적 없다” 전 워너뮤직 최고위직 증언
- 고은아, 코 수술 후 달라진 외모에 父 “옛날 얼굴 나온다”
- “가장 높은 수위”..’돌싱글즈4’, 화려한 서막 열었다 [IS리뷰]
- “영양실조 호랑이 보러갔나”…황정음 ‘동물원 인증샷’에 비난 쇄도
- 이동욱 “장도연에 고백? 조만간..항상 내가 먼저 연락” (‘살롱드립’)
- [TVis] 샘 해밍턴, ‘24억 연희동 자택’에 “집값 올랐다..재태크용으로 구매”
- 소유 “씨스타 재결합? 항상 이야기하지만 조심스러워”
- 홀로 끙끙 앓은 손흥민 짠한 고백, “매 순간 고통… 팬들 실망할까 봐 참았다”
- '무뎌지고 느려졌다'...일본 팬들, 38세 호날두 플레이에 실망감
- "질퍽거리는 누런 잔디에 발 박혀"...한국 야구에 닥친 역대급 불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