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과 GD의 만남 '부산에서 또 만나요'

김정용 기자 2023. 7. 26. 17: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GD)이 프랑스 명문구단 파리생제르맹(PSG)의 아시아투어에 초청돼 이강인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PSG는 26일 공식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미드필더 이강인과 지드래곤이 함께 유니폼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부산에서 열리는 경기를 통해 다시 만나길'이라는 문구도 함께였다.

지드래곤은 앞선 25일 PSG와 알나스르가 일본 오사카에서 0-0으로 비긴 경기에도 초청돼 직접 인스타그램에 '인증'을 남겼고, 관중들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가수 지드래곤(GD)이 프랑스 명문구단 파리생제르맹(PSG)의 아시아투어에 초청돼 이강인과 함께 기념촬영을 했다.


PSG는 26일 공식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에 미드필더 이강인과 지드래곤이 함께 유니폼을 들고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부산에서 열리는 경기를 통해 다시 만나길'이라는 문구도 함께였다. 두 사람은 '역사는 파리에서 만들어진다'는 문구가 있는 기념촬영 장소에 나란히 섰다.


지드래곤은 앞선 25일 PSG와 알나스르가 일본 오사카에서 0-0으로 비긴 경기에도 초청돼 직접 인스타그램에 '인증'을 남겼고, 관중들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PSG는 28일 세레소오사카, 8월 1일 인테르밀란까지 상대하며 일본에서 3경기를 치른다. 그리고 부산으로 건너와 8월 3일 전북현대와 국내 친선경기도 가질 예정이다. 이강인은 가벼운 근육 부상으로 알나스르전을 걸렀다.


사진= 파리생제르맹 인스타그램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