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국군의날 시가행진 준비 군장병 물품 지원
정길준 2023. 7. 26. 15:25
우리은행은 건군 75주년을 맞아 10년 만에 재개되는 국군의날 시가행진 준비 군장병들을 위해 물품을 후원했다고 26일 밝혔다.
군은 오는 9월 26일 행사에서 든든한 국군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훈련을 진행 중이다.
지난 25일 서울 용산 국방부 청사에서 조병규 우리은행장과 박안수 국군의날 행사기획단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후원 협약식에서 우리은행은 국군의날 시가행진을 준비하는 군장병들이 사용할 티셔츠·모자·선글라스·선크림·팔 토시 등 행사 물품 5종 세트를 전달했다.
조병규 은행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는 군장병들이 존경받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가장 높은 수위”..’돌싱글즈4’, 화려한 서막 열었다 [IS리뷰]
- 이동욱 “장도연에 고백? 조만간..항상 내가 먼저 연락” (‘살롱드립’)
- [TVis]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하면 ‘돌싱포맨’ 하차 고민”
- ‘이지훈♥’ 아야네, 사법통역사 자격증 시험 합격..”가장될 준비 돼있다”
- [TVis] 샘 해밍턴, ‘24억 연희동 자택’에 “집값 올랐다..재태크용으로 구매”
- 소유 “씨스타 재결합? 항상 이야기하지만 조심스러워”
- [TVis] 권은비 “워터밤 이후 주변서 연락 多” →이승기에 돌직구(강심장 리그)
- 홀로 끙끙 앓은 손흥민 짠한 고백, “매 순간 고통… 팬들 실망할까 봐 참았다”
- '무뎌지고 느려졌다'...일본 팬들, 38세 호날두 플레이에 실망감
- "질퍽거리는 누런 잔디에 발 박혀"...한국 야구에 닥친 역대급 불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