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 SM과 인도네시아 콘서트 개최
정길준 2023. 7. 26. 15:20
KB국민은행은 타이틀 스폰서 참여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 함께 공연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3 SMCU 팰리스 @자카르타 위드 KB 뱅크'는 오는 9월 23일 오후 6시30분(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겔로라 붕 카르노 메인 스타디움에서 약 5만명의 관중이 참석하는 규모로 열릴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의 자회사인 KB부코핀은행도 현지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SM 소속 아티스트 동방신기·슈퍼주니어·레드벨벳·NCT 127·NCT 드림·에스파를 비롯해 9월 데뷔 예정인 신인 남자 그룹이 출동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가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수교 50주년을 맞아 양국의 문화 교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은, 배우→매니저로 전향 “대표와 결혼설은 해프닝” [공식]
- [TVis]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하면 ‘돌싱포맨’ 하차 고민”
- 이동욱 “장도연에 고백? 조만간..항상 내가 먼저 연락” (‘살롱드립’)
- “가장 높은 수위”..’돌싱글즈4’, 화려한 서막 열었다 [IS리뷰]
- ‘이지훈♥’ 아야네, 사법통역사 자격증 시험 합격..”가장될 준비 돼있다”
- [TVis] 권은비 “워터밤 이후 주변서 연락 多” →이승기에 돌직구(강심장 리그)
- [TVis] 샘 해밍턴, ‘24억 연희동 자택’에 “집값 올랐다..재태크용으로 구매”
- 홀로 끙끙 앓은 손흥민 짠한 고백, “매 순간 고통… 팬들 실망할까 봐 참았다”
- '무뎌지고 느려졌다'...일본 팬들, 38세 호날두 플레이에 실망감
- "질퍽거리는 누런 잔디에 발 박혀"...한국 야구에 닥친 역대급 불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