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정상훈 “소시오패스 연기, 힘들었다... 내가 아닌 느낌”
김지혜 2023. 7. 26. 14:40
‘오당기’ 정상훈이 소시오패스 연기에 관해 고충을 토로했다.
26일 서울시 구로구 디큐브시티 6층에서 ENA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 ‘오당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나인우, 김지은, 권율, 배종옥, 이규한, 정상훈과 한철수 감독이 참석했다.
정상훈은 자신의 캐릭터에 대해 “짧게 줄여서 잔인한 치과의사라고 이야기하고 싶다. 아주 잘난 집안에 태어나서 부러운 거 하나 없이 자랐고, 그 과정에서 비틀어진 자아를 발견하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시오패스 연기를 해야 했다. 눈빛부터 손끝까지 디테일을 살렸고 연기 내내 내가 아닌 느낌이 들어서 너무 힘들었다”라고 토로했다.
‘오당기’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 극 중 정상훈은 유력 국회의원 아들이자 돈이 권력인양 갑질을 일삼는 치과의사 배민규를 역을 맡았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26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은, 배우→매니저로 전향 “대표와 결혼설은 해프닝” [공식]
- [TVis] 김준호 “김지민과 결혼하면 ‘돌싱포맨’ 하차 고민”
- 이동욱 “장도연에 고백? 조만간..항상 내가 먼저 연락” (‘살롱드립’)
- “가장 높은 수위”..’돌싱글즈4’, 화려한 서막 열었다 [IS리뷰]
- ‘이지훈♥’ 아야네, 사법통역사 자격증 시험 합격..”가장될 준비 돼있다”
- [TVis] 권은비 “워터밤 이후 주변서 연락 多” →이승기에 돌직구(강심장 리그)
- [TVis] 샘 해밍턴, ‘24억 연희동 자택’에 “집값 올랐다..재태크용으로 구매”
- 홀로 끙끙 앓은 손흥민 짠한 고백, “매 순간 고통… 팬들 실망할까 봐 참았다”
- '무뎌지고 느려졌다'...일본 팬들, 38세 호날두 플레이에 실망감
- "질퍽거리는 누런 잔디에 발 박혀"...한국 야구에 닥친 역대급 불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