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엄마·아빠의 즐거운 내일 'JOY-B 프로젝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에서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이란 메시지로 진행되는 'JOY-B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베베숲 'JOY-B 프로젝트'는 육아의 힘든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응원하는 신규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물티슈 브랜드 베베숲에서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이란 메시지로 진행되는 'JOY-B 프로젝트'를 진행중이다.
베베숲 'JOY-B 프로젝트'는 육아의 힘든 순간보다 행복하고 즐거운 순간이 더 커질 수 있도록 엄마, 아빠의 즐거운 내일을 응원하는 신규 프로젝트다. 육아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베베숲과 함께라면 즐거운 순간은 언제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엄마, 아빠의 즐거운 순간을 찾아주는 Moment, 행복한 일상을 공유할 수 있는 Share 2가지 주요 가치를 통해 다양한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다. 특히 베베숲 홈페이지 내에 PLAY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재생되어 디테일한 즐거움의 요소를 찾는 재미를 담았다.
이 밖에도 현실 육아를 유쾌하게 담아내 많은 공감과 연일 화제의 중심이었던 육아티콘부터 언박싱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출산축하 선물로 입소문 난 마음박스까지 다채로운 캠페인을 통해 엄마, 아빠의 즐거운 순간과 행복한 일상을 찾아준다.
관계자는 "베베숲에서 선보이는 3번째 프로젝트는 엄마, 아빠의 행복하고 즐거운 육아를 위한 내일을 응원하는 게 큰 목적이다"라며 "앞으로 진행될 즐거움과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