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50대 맞아? 수트·트렌치코트·레더 팬츠 완벽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준상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유준상의 '럭셔리(LUXURY) 매거진' 8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유준상은 와이드 핏 팬츠와 패턴 포인트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수트부터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강렬한 레더 소재의 팬츠까지 멋스럽게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유준상이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유준상의 ‘럭셔리(LUXURY) 매거진’ 8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유준상은 와이드 핏 팬츠와 패턴 포인트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수트부터 클래식한 트렌치코트, 강렬한 레더 소재의 팬츠까지 멋스럽게 소화했다.
진중한 모습과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오간 그는 전매특허인 기분 좋은 에너지와 남다른 아우라로 현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리드했다.
유준상은 한 시즌도 빠짐없이 출연한 뮤지컬 '그날들'의 10주년을 맞이한 특별한 감회와 故 김광석에 대한 애틋한 마음, 더불어 음악, 영화, 에세이집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는 창작자로서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20년 전 사라진 ‘그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故김광석의 주옥같은 명곡들과 함께 엮어낸 주크박스 뮤지컬로 10주년 기념 공연 중이다.
뮤지컬 시상식 11개 부문에서 수상했고 누적 관객 수 55만 명을 돌파했다. 유준상, 이건명, 오만석, 엄기준, 오종혁, 지창욱, 김건우, 영재, 김지현, 최서연, 제이민, 효은, 서현철, 이정열, 고창석 등이 출연하고 있다.
뮤지컬 '그날들' 10주년 기념 공연은 오는 9월 3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한다.
사진= 럭셔리 매거진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허경환, 스페인 발레단 출신 발레리나와 핑크빛 기류 (몸신2)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