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영양실조 사자'가 귀엽나…열악 동물원 전시에 뭇매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황정음이 해외 동물원을 이용 후 인증 사진을 올려 비난을 받았다.
26일 배우 황정음은 "반갑다 너 보려고 안경쓰고 왔다", "귀여운 발바닥" 글과 함께 호랑이와 사자를 가까이에서 관람한 짧은 영상과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철장 안에 직접 들어가 위에 엎드려 있는 호랑이의 배를 가까이서 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러한 황정음의 사진을 본 국내외 네티즌들은 열악한 동물원을 전시한 그를 비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황정음이 해외 동물원을 이용 후 인증 사진을 올려 비난을 받았다.
26일 배우 황정음은 "반갑다 너 보려고 안경쓰고 왔다", "귀여운 발바닥" 글과 함께 호랑이와 사자를 가까이에서 관람한 짧은 영상과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정음은 철장 안에 직접 들어가 위에 엎드려 있는 호랑이의 배를 가까이서 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주변 관광객 또한 고기를 천장 위 호랑이에게 건네는 체험을 하고 있다.
또한 황정음은 철로 된 우리 밖에 있는 사자에게 집게를 이용해 고기를 건네며 포토타임을 만드는 사육사의 영상을 올렸다. 사자의 모습은 등뼈가 부각될 정도로 앙상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고, 열악해 보이는 사자의 주변 방사장 또한 보는 이들의 우려를 낳았다.
사육사는 관광객들의 체험을 위해 철장에 고기를 대기만 하고 주지 않자 사자는 핥아먹으려 노력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러한 황정음의 사진을 본 국내외 네티즌들은 열악한 동물원을 전시한 그를 비난했다.
황정음을 응원하는 팬들 사이 몇몇 네티즌들은 "동물을 놀리는 건 끔찍해. 사자는 완전히 영양실조 상태다. 상식없는 동물 학대 관광", "이건 내리시는게..", "사자가 너무 말랐다. 음식을 주지 않는 거냐", "가둬둔 동물들이 너무 불쌍해", "동물원은 없어져야 해" 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전 프로골퍼 이영돈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두 명을 두고 있다. 황정음은 9월 첫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7인의 탈출'에 출연한다. '7인의 탈출'은 수많은 사람들의 거짓말과 욕망이 뒤엉켜 사라진 한 소녀와 그 소녀를 찾기 위한 거대 프로젝트에 관한 이야기를 담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황정음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욱♥장도연 사귀나"…열애설 예견 '성지 영상' 탄생 [엑's 이슈]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허경환, 스페인 발레단 출신 발레리나와 핑크빛 기류 (몸신2)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