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정부 정책자금 관련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가 지난 7월 8일 교원가평비전센터에서 2023년 하반기(추경) 정부 정책자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유)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의 김용선 팀장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대상으로 2023년 하반기 정부정책자금 관련 강의를 진행했다.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에 경영기술지도법인 1호로 등록된 회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가 지난 7월 8일 교원가평비전센터에서 2023년 하반기(추경) 정부 정책자금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유)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의 김용선 팀장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대상으로 2023년 하반기 정부정책자금 관련 강의를 진행했다.
(유)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에 경영기술지도법인 1호로 등록된 회사다. 주요 업무로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경영진단을 통해 경영 및 기술 전략을 제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신용보증재단 등을 통해 정책자금(일상회복 특별융자, 희망대출 등) 등의 신청 창구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인증, 고용장려금 지원, 세무, 사업계획수립 등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며 한 달에 3천여 개 업체의 자금 문의를 상담하고 있고 정부에서 요청하는 다양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
이지현 eli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해요’ 달고 산 아들 보고싶다”…故채 상병 어머니 편지
- 소방관·간호사 부부, 휴가지서 물에 빠진 남성 구했다
- 들어는 봤나, 바다가 38.4도… 플로리다 ‘기후 재앙’급 수온
- 확 오른 상추·닭고기값 안정에 100억원 투입
- “속리산서 땅 울리는 소리, 저수지 기포”… 긴급 점검
- 숨진 기간제교사 아버지의 오열…교육청 움직였다
- “신림역서 여성 강간·살인하겠다” 협박글 또 올라와
- 국조실 고위공무원 음주운전 적발…“차 빼달라길래”
- ‘오송 참사’ 유가족 협의회 꾸렸다…“의혹 철저히 규명”
- 식약처장 “후쿠시마 인근 수산물 수입 절대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