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광제, ‘경이로운 소문2’ 합류…신입 카운터 파트너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광제가 '경이로운 소문2'에서 신입 카운터의 파트너가 된다.
26일 에이스팩토리는 최광제가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경이로운 소문2'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드라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오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광제가 ‘경이로운 소문2’에서 신입 카운터의 파트너가 된다.
26일 에이스팩토리는 최광제가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경이로운 소문2’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드라마다.
최광제는 극 중 융인 ‘종국’ 역을 맡았다. 종국은 그 무엇보다 자신의 환생을 가장 중요시하는 인물로, 새로운 카운터 적봉의 파트너가 된다. 강한 겉모습과 달리, 귀를 스치는 작은 소리 하나에도 몸을 사리고, 그 어떤 것보다 자신의 목숨이 제일 소중하게 생각한다. 열혈 신입 적봉과는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궁금증이 유발된다.
최광제는 영화 ‘범죄도시 3’에서 클럽 사장 이상철 역을 맡아 관객들을 만난 바 있다. 이 외에도 드라마 ‘돼지의 왕’, ‘배드 앤 크레이지’, ‘쌉니다 천리마 마트’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소화했었다.
‘경이로운 소문2’는 오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성매매 업소였으나 술값만 결제" 93년생 도의원 검찰로
- 날개 단 ‘물그릇’ 정책…환경부 “댐 신설·하천 준설도” [4대강 재점화②]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