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프로그램·출연자 화제성 모두 잡았다…신민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4'가 뜨거운 화제 속 방송되고 있다.
26일 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4'는 7월 3주차 TV-OTT비드라마 화제성, TV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하트시그널4'는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2주 연속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엔 출연자 신민규가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김지영이 뒤를 이어 4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트시그널4’가 뜨거운 화제 속 방송되고 있다.
26일 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4’는 7월 3주차 TV-OTT비드라마 화제성, TV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하트시그널4’는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2주 연속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또한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엔 출연자 신민규가 1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김지영이 뒤를 이어 4위를 기록했다.
‘하트시그널4’는 일반인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점차 선명 해져가는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렘으로 물들이고 있다.
‘하트시그널4’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성매매 업소였으나 술값만 결제" 93년생 도의원 검찰로
- 날개 단 ‘물그릇’ 정책…환경부 “댐 신설·하천 준설도” [4대강 재점화②]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