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X김세정, 신입 유인수에 매운맛 특훈…호된 신고식 (경이로운 소문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이로운 소문2'의 신입 카운터 유인수가 선배 조병규, 김세정과 훈련을 시작한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군기 바짝 든 유인수의 카운터 첫 훈련은 '경이로운 소문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경이로운 소문2’의 신입 카운터 유인수가 선배 조병규, 김세정과 훈련을 시작한다.
오는 29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신입 카운터 유인수의 합류로 전력을 강화하는 가운데, 26일 유인수의 카운터 첫 훈련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흥미를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 속 나적봉(유인수 분)는 훈련 파트너로 나선 선배 소문(조병규), 도하나(김세정)의 매운맛 특훈에 넋이 나간 모습이다. 두 선배의 업어치기로 호된 신고식을 치르고 있는 나적봉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연 나적봉이 카운터 데뷔를 향한 첫 관문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군기 바짝 든 유인수의 카운터 첫 훈련은 ‘경이로운 소문2’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오는 29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