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 때문에 결혼 결심"…미자, ♥김태현과 혼인신고 후 술방(미자네 주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자와 김태현이 법적으로 부부가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맛집을 찾았다.
25일 유튜브 미자네 주막 채널에는 '개그맨 18호부부, 법적부부된 날 개만취(ft. 행복한데 술이 막 들어가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미자는 최근 "우리 혼인신고 했어요. 드디어 진짜 부부"라고 알리며 지난해 4월 결혼 후 1년 3개월여 만에 법적부부가 됐음을 밝혔다.
소주가 아닌 소맥을 한 잔 더 마시겠다는 미자에게 김태현은 "너도 오늘 취하고 싶은 날이냐"고 농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미자와 김태현이 법적으로 부부가 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맛집을 찾았다.
25일 유튜브 미자네 주막 채널에는 '개그맨 18호부부, 법적부부된 날 개만취(ft. 행복한데 술이 막 들어가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미자는 최근 "우리 혼인신고 했어요. 드디어 진짜 부부"라고 알리며 지난해 4월 결혼 후 1년 3개월여 만에 법적부부가 됐음을 밝혔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혼인신고 당일, 스케줄을 마친 후 참치집을 찾는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미자는 "저희 찐 부부가 됐다"고 이야기를 꺼냈다.
음식을 기다리면서 김태현은 소주와 맥주 비율을 조절, 능숙하게 소맥을 제조했다. 이에 감탄하면서 미자는 "오빠 소맥 몇 잔 말아봤냐"고 물었고, 김태현은 "내 소맥 먹고 중독된 사람 많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미자는 "나 진짜 이것 때문에 결혼 결심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러브샷으로 소맥을 원샷,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소주가 아닌 소맥을 한 잔 더 마시겠다는 미자에게 김태현은 "너도 오늘 취하고 싶은 날이냐"고 농담했다. 미자는 "아까 기분이 이상하더라"고 했고, 김태현 역시 "어깨가 무겁네"라고 혼인신고 후의 기분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미자네 주막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