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GS25 뮤비페 보령서 ‘zgm.고향으로’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는 'GS25 뮤비페 보령'에 참가해 'zgm.고향으로 떠나는 농카역'부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과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GS25 뮤비페 행사 방문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귀향길 기차 콘셉트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농카부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축제와 연계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는 ‘GS25 뮤비페 보령’에 참가해 ‘zgm.고향으로 떠나는 농카역’부스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과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9일에 개최되는 편의점 업계 최대 규모 축제인 GS25 뮤비페는 전국투어(양양, 보령, 부산, 일산 총 4회) 콘셉트의 행사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공연과 다양한 주류 및 안주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농협카드는 고향사랑기부제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한 zgm.고향으로 떠나는 농카역 부스를 운영한다.
방문 고객에게 귀향길 기차 내부 풍경을 생생하게 구현한 포토존 체험을 제공하며, NH농협카드 인스타그램 팔로우 또는 유튜브 구독 고객 중 선착순 3000여 명에게 zgm.고향으로 경품(▲zgm.가방 ▲zgm. LED머리띠 ▲zgm.물티슈)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GS25 뮤비페 행사 방문 고객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귀향길 기차 콘셉트 부스에서 다양한 체험활동과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농카부스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지역축제와 연계한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두달간 폭행한 초등생…학부모 "선생 싫어서 그랬겠지"
- "부모한테나 금쪽이지 진절머리 난다" 싸움 난 오은영 SNS
- 女담임 구타한 초6 부모, 언론사 연락해 "아들 반성 중"
- 날개 단 ‘물그릇’ 정책…환경부 “댐 신설·하천 준설도” [4대강 재점화②]
- "성매매 업소였으나 술값만 결제" 93년생 도의원 검찰로
- "국민이 주인"…이재명 1심 선고 후, 민주당 '조기대선' 사활
- 이재명, 징역형 부당하다고 하지만…허경영도 허위사실 공표로 징역형
- 이준석 뒤늦은 '尹 공천개입' 주장에…국민의힘서는 "공정했다더니?"
- 그림자까지 분석…‘디테일’이 가르는 요즘 콘텐츠 성패 [D:방송 뷰]
- ‘기적 없었다’ 류중일호, 프리미어12 조별리그 탈락…일본·대만 모두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