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이구아나 페스티벌', 8월 대학로에서 관객과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구아나 페스티벌'이 8월 관객과 만난다.
'이구아나 페스티벌'이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대학로 민송아트홀 2관에서 8월 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구아나페스티벌은 "팬데믹 이후 시민들이 일상으로 돌아와 만나는 축제로서, 참여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제4회 이구아나페스티벌'은 목, 금 오후 7시 30분, 토 오후 2시와 6시, 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구아나 페스티벌'이 8월 관객과 만난다.
'이구아나 페스티벌'이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대학로 민송아트홀 2관에서 8월 3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이구아나 페스티벌'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개방성, 다양성, 수용성을 추구하며, 각각 다른 세대에게 맞춘 4가지 연극을 선보인다.
청년층을 대상으로 한 연극 '쓱싹쓱싹'은 현대 사회에서 점점 희미해지는 인간관계와 청춘들의 외로움을 그린 작품이다. 또한 노장년층을 위한 '모든 순간이 꽃봉오리인 것을'은 과거를 돌아보는 과정에서 '지금 이 순간'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는 작품이다.
30-40대를 위한 연극 '뮤즈하우스'는 편견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편견을 깨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대해 고민한다. 그리고 '마장동 살인사건?!'은 30-50대를 대상으로 극한 상황에서 이기심이 드러나는 인간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구아나페스티벌은 "팬데믹 이후 시민들이 일상으로 돌아와 만나는 축제로서, 참여자들이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제4회 이구아나페스티벌'은 목, 금 오후 7시 30분, 토 오후 2시와 6시, 일 오후 3시에 진행된다. 전석 가격은 4만 원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 = 이구아나 페스티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