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천사' 이찬원, '트위스트 고고' 유튜브 200만 스트리밍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찬원의 '트위스트 고고'가 인기몰이 중이다.
이찬원의 정규 1집 'ONE'의 5번 트랙 '트위스트 고고'가 지난 24일 기준 2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이에 이 노래는 홈쇼핑, 여행 프로그램, 댄스 예능 프로그램 BGM 등으로 사랑받으며 7월 24일 기준 2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의 '트위스트 고고'가 인기몰이 중이다.
이찬원의 정규 1집 'ONE'의 5번 트랙 '트위스트 고고'가 지난 24일 기준 2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0일 첫 공개된 이 곡은 아직 20대인 이찬원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감성이 잘 묻어난다. 특히 빠른 템포의 트위스트 리듬과 여름이란 계절감 그리고 여행의 설렘 등을 표현한 가사는 전 세대에 어필하는 매력을 지녔다.
이에 이 노래는 홈쇼핑, 여행 프로그램, 댄스 예능 프로그램 BGM 등으로 사랑받으며 7월 24일 기준 2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집중 호우로 인해 수해를 입은 이웃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돕기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는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그리고 이찬원의 기부 소식을 접한 그의 팬들 역시 1억 6천여만 원을 기부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