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이상민, 전부인 간접 언급에 “넌 내 동생” 서운함 폭발(돌싱포맨)
김지혜 2023. 7. 25. 21:41
방송인 이상민이 유세윤에게 서운함을 토로했다.
25일 방송된 SBS ‘돌싱포맨’에서는 개그맨 유세윤, 양세형이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토크라면 자신 있는 게스트들의 등장에 잔뜩 겁을 먹은 모습이었다.
이날 이상민은 유세윤에게 “세형이는 ‘돌싱포맨’에 몇 번 나왔는 데 너는 이번이 처음이다. 왜 자꾸 거절하는 거냐”며 불만을 드러냈다. 그러자 유세윤은 곤란하다는 표정을 지으면서 “사실 내가 ‘돌싱글즈’를 찍고 있지 않냐. 눈치가 보인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돌싱글즈’는 이상민의 전 부인 방송인 이혜영이 MC로 있는 프로그램이다.
그러자 이상민은 “넌 그게 불편해? 그쪽에서 막냐. 너는 내 동생이다”며 화를 냈다. 이에 유세윤은 “그런 거다. ‘아빠! 어디가?’ 윤후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거라 똑같은 거라”고 적절한 예시를 들어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역학조사 동선 누락" 2021년 NC 선수들 '무혐의'
- ‘마약’ 남태현, 재활센터 입소 근황 “마약, 보잘것없는 경험”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 안 한 이유? “잘못된 동작 했기 때문” (동상이몽)
- “참기름 짜서 나눠줘” 원빈 목격담 화제
- [TVis] 김새롬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재혼 언급(쉬는부부)
- ‘바비’ 美선 ‘미션7’ 제치고 오프닝 신기록, 한국에선 ‘젠더 갈등’으로 주춤? [줌인]
- K팝 견제도, 백인 총공도 이겼다..BTS 정국, 빌보드 핫100 ‘1위’ [종합]
- ‘피프티 피프티 프로듀서’ 안성일 대표, 학력 위조 인정…“정정 조치” [공식]
- ‘훈련 불참’ 이강인, 호날두와의 재회는 무산될 전망
- [IS 포커스] 제2의 샌즈? 도슨, 이정후 없는 키움 타선 구세주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