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미디어센터, 28일 유튜버 ‘다흑’ 초청강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포시미디어센터는 오는 28일 오후 1시 미디어상영관에서 유튜버 '다흑' 초청 강연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 강연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23년 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 미디어 캠프' 프로그램 중 하나로 캠프 참가자가 아니더라도 일반 청소년에게도 열려있는 오픈 강연으로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포시미디어센터는 오는 28일 오후 1시 미디어상영관에서 유튜버 ‘다흑’ 초청 강연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 강연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23년 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 미디어 캠프’ 프로그램 중 하나로 캠프 참가자가 아니더라도 일반 청소년에게도 열려있는 오픈 강연으로 진행한다.
‘다흑’은 이색애완동물 유튜버로 100여만의 구독자와 함께하기까지 크리에이터로 성공할 수 있었던 방법 등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며, 현장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춰 자유롭게 소통할 예정이다.
특별 강연 참가 신청은 구글 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군포시미디어센터에서 여러 계층 간의 맞춤 미디어 체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에게 미디어를 즐길 수 있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두 번째 열리는 군포시미디어센터 청소년 미디어 캠프는 미디어 분야 진로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으며, 오는 26일부터 3일간 방송국 견학, 영상제작워크숍, 숏폼 콘텐츠 제작,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진로 탐색 시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산악연맹, 전국민 산악스포츠 무료 교육사업 ‘오르락 내리락’ 진행
- 군포시, 자매도시 충남 청양 수해복구 지원봉사자 모집
- 남양주시, 어린이 유튜버들이 지역홍보 앞장선다
- 114만 글로벌 유튜버 고도의 ‘바스켓 버스킹’ 거북섬에 뜬다
- 단국대, '용인미디어센터' 위탁운영…시민 창작활동 등 지원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특검 부결, 특감관 추천' 이끈 한동훈…'대야 압박 승부수' 득실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