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 최수영·안재욱 숨막히는 첫 만남... 시청률 3% 돌파할까
김지혜 2023. 7. 25. 18:40
최수영과 안재욱의 긴장감 넘치는 만남이 포착됐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에서 김은미(전혜진)와 김진희(최수영) 모녀의 대환장 한 집 살이가 유쾌하게 펼쳐지고 있다. 떴다 하면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는 이들 모녀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욱 자극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25일 방송되는 ‘남남’ 4회에서는 이제껏 나타난 적 없던 새로운 인물이 등장한다. 그 주인공은 박진홍(안재욱)이다. 박진홍은 FM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비인후과 전문의이자, 어느 날 갑자기 김은미 앞에 나타나는 의문의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박진홍은 김은미가 아닌 그녀의 딸 김진희와 마주하고 있다. 깊은 밤, 모자를 푹 눌러쓴 박진홍은 어딘가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그런 그 앞에 김진희가 서 있다. 박진홍을 향한 김진희의 눈빛에는 언뜻 의심과 불쾌의 기색이 서려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무엇보다 이어지는 마지막 사진 속에 격렬한 몸싸움을 벌이는 김진희와 박진홍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박진홍이 첫 등장부터 김진희와 적대적 관계에 놓이게 된 원인과 박진홍을 마주한 김진희가 이토록 분노한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지난 24일 방송된 ‘남남’ 3회는 3회는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수도권 기준 2.8%를 기록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3.6%까지 오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뉴페이스로 안재욱 투입이 예고된 가운데 ‘남남’이 또 한번 최고 시청률을 경신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남’ 4회는 25일 오후 10시 지니 TV와 지니 TV 모바일, ENA 채널 그리고 TVING에서 공개된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역학조사 동선 누락" 2021년 NC 선수들 '무혐의'
- ‘마약’ 남태현, 재활센터 입소 근황 “마약, 보잘것없는 경험”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 안 한 이유? “잘못된 동작 했기 때문” (동상이몽)
- “참기름 짜서 나눠줘” 원빈 목격담 화제
- [TVis] 김새롬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재혼 언급(쉬는부부)
- ‘바비’ 美선 ‘미션7’ 제치고 오프닝 신기록, 한국에선 ‘젠더 갈등’으로 주춤? [줌인]
- K팝 견제도, 백인 총공도 이겼다..BTS 정국, 빌보드 핫100 ‘1위’ [종합]
- ‘피프티 피프티 프로듀서’ 안성일 대표, 학력 위조 인정…“정정 조치” [공식]
- ‘훈련 불참’ 이강인, 호날두와의 재회는 무산될 전망
- [IS 포커스] 제2의 샌즈? 도슨, 이정후 없는 키움 타선 구세주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