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 진행…최대 9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브랜드 및 쇼핑몰 여름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하는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을 8월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밣혔다.
이외에도 휴양지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바지, 티셔츠와 뷰티, 라이프 상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브랜드 및 쇼핑몰 여름 상품을 최대 90% 할인가에 판매하는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을 8월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밣혔다.
파이널 클리어런스 세일에는 ▲미쏘 ▲제너럴 아이디어 ▲질바이질스튜어트 ▲라룸 ▲핫핑 ▲아뜨랑스 등 브랜드, 쇼핑몰 의류를 비롯해 ▲에뛰드 ▲마녀공장 ▲3CE ▲유닉스 ▲코닥캐리어 ▲살림시대 ▲오아 등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가 대거 참여한다.
단독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7월31일까지 ‘핫핑 밴딩 카고팬츠’를 10% 할인하고 ‘블림핏 롱 와이드 데님 팬츠’를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실내에서 걸치기 적당한 ‘미쏘 브이넥 니트 가디건’도 19% 할인가에 제공한다.
매일 8개의 인기 스토어를 소개하고 각 스토어별 대표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코너도 있다. 25일에는 ‘쇼퍼랜드’, ‘스킨푸드’, ‘믹스앤매치’ 등의 스토어를 선보이며 26일에는 ‘니어웨어’, ‘어텀’, ‘스파오’, ‘코닥캐리어’ 등의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이외에도 휴양지에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바지, 티셔츠와 뷰티, 라이프 상품 등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지그재그는 전 상품 최대 3만원 할인쿠폰과 인기 상품 최대 15% 할인, 카테고리별 할인쿠폰이 포함된 쿠폰팩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매일 정오에 방문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랜덤으로 최대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등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여름 상품 할인을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높은 할인율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휴양지 패션부터 여름철 외출룩, 뷰티, 라이프 상품까지 다양한 여름 상품을 마지막 할인가에 구매할 기회인 만큼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은 죽고 싶었다" 20대女 멕시코서 K문화로 유명세
- 말 또 바꾼 이화영…과거 이재명 주변 돌연사·진술번복·증거조작 재조명
- 여자가 남자 구했다…신림역 칼부림男 직접 밀쳐버리던 당시
- 민주당, 말로만 불체포특권 포기?…'이재명 방탄'에 당력 집중
- 택배기사 배송 중 쓰러지자…한 아파트 입주민이 돌린 문자 내용
- 민주당이 이재명 대표 무죄를 확신한다면 [기자수첩-정치]
- 국민의힘의 반격…'이재명 부부' 사법리스크 부각 여론전
- 수행원 배 씨에게 책임전가 했던 '김혜경'…벌금 150만 원 [뉴스속인물]
- 강남 비-사이드 ‘1번 배우’ 조우진, 이견 잠재우는 ‘볼륨 연기’ [홍종선의 신스틸러㉑]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