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뛴다' 원지안, 옥택연X윤소희 다정한 모습에 시선 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지안이 옥택연을 향한 남다른 감정을 드러낸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10회에서는 '일면식' 게스트하우스 파티에 참여하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주인해(원지안), 신도식(박강현), 나해원(윤소희)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더한다.
10회 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우혈, 인해, 도식, 해원이 화려한 파티룩으로 한껏 멋을 부린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원지안이 옥택연을 향한 남다른 감정을 드러낸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10회에서는 ‘일면식’ 게스트하우스 파티에 참여하는 선우혈(옥택연 분)과 주인해(원지안), 신도식(박강현), 나해원(윤소희)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를 더한다.
앞서 우혈과 인해는 게스트하우스를 개업했고 서로 티격태격하면서도 찾아오는 손님들로 인해 바쁜 하루하루를 보냈다. 또한 9회 방송 말미, 우혈은 자신이 인간이 될 수 있도록 돕겠다는 인해에게 “사랑해줘”라는 간절한 한마디를 건네면서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어떻게 펼쳐질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0회 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우혈, 인해, 도식, 해원이 화려한 파티룩으로 한껏 멋을 부린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우혈과 인해가 시작한 게스트하우스는 과거 우혈이 공간 호스트였던 경성시대 핫플레이스 ‘일면식’을 모티브로 한 곳. 이에 네 사람은 개성 넘치는 경성시대 스타일의 멋을 내고 함께 모여 파티를 열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웃음 뒤에 숨겨진 이들의 속마음도 심상치 않은 관계 변화를 예고한다. 인해는 해원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이내 시선은 한 곳으로 고정된다. 다정하게 걸어가는 우혈과 해원의 모습을 보게 된 것. 인해는 어색한 웃음을 띄고는 불편한 기색을 보이고 있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도식은 우혈의 피를 먹어야 집안 대대로 내려온 심장병을 고칠 수 있다는 것을 숨긴 채 파티 현장에 오게 된다. 그는 무언가 결심한 듯 무표정으로 경계 가득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왠지 모를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풍긴다.
특히 이날 파티 현장에서 벌어진 일로 네 사람의 관계가 크게 변화된다고 해 궁금증이 높아진다.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떠한 일이 벌어진 것인지, 스틸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는 KBS 2TV 월화드라마 ‘가슴이 뛴다’ 10회는 25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 = 위매드, 몬스터유니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