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승완·장기하→염정아, '밀수' GV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개봉 이후 릴레이 관객과의 대화 일정을 확정했다.
'밀수'는 영화 제목에서 착안한 수요일 '밀수 데이' 진행부터 8월 8일 해녀들이 건져 올린 활어 같은 재미를 전달할 팔팔한 '활어 데이'까지 풍성한 아이템의 관객과의 대화로 극장가를 찾아간다.
먼저 8월 2일 첫 번째 '밀수 데이'는 CGV용산에서 저녁 7시 30분 영화 상영 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밀수'(감독 류승완)가 개봉 이후 릴레이 관객과의 대화 일정을 확정했다.
'밀수'는 영화 제목에서 착안한 수요일 '밀수 데이' 진행부터 8월 8일 해녀들이 건져 올린 활어 같은 재미를 전달할 팔팔한 '활어 데이'까지 풍성한 아이템의 관객과의 대화로 극장가를 찾아간다.
먼저 8월 2일 첫 번째 '밀수 데이'는 CGV용산에서 저녁 7시 30분 영화 상영 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영화의 만족감에 높은 기여를 하고 있는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류승완 감독과 장기하 음악감독이 참여하고 배순탁 작가가 진행을 맡는다.
이어 8월 8일 팔팔한 '활어 데이'는 메가박스 코엑스 저녁 7시 30분 상영 후 열린다. 이 행사에는 민용준 영화 저널리스트 진행하에 해녀들의 맏언니 엄진숙 역의 염정아와 류승완 감독이 참여한다. 극의 중심을 잡아준 염정아의 묵직한 존재감과 그녀의 캐릭터 비하인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예정이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오는 26일 개봉한다.
사진=NEW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