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日 돗토리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4만7300원부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어서울은 일본 돗토리(요나고) 노선의 운항 재개를 기념해 25일부터 항공권 특가 및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8월9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인천)~돗토리 노선 항공권을 편도총액 4만7300원부터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단독 노선인 돗토리 노선의 운항을 약 4년 만에 재개하게 됐다"며 "돗토리가 자랑하는 여행 콘텐츠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어서울은 일본 돗토리(요나고) 노선의 운항 재개를 기념해 25일부터 항공권 특가 및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8월9일까지 진행되며 서울(인천)~돗토리 노선 항공권을 편도총액 4만7300원부터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탑승기간은 운항 재개 첫날인 10월25일부터 2024년 3월29일까지다.
에어서울은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돗토리현 지자체와 협업해 숙박권, 식사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에어서울 단독 노선인 돗토리 노선의 운항을 약 4년 만에 재개하게 됐다”며 “돗토리가 자랑하는 여행 콘텐츠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국민 '국민연금 추납 꼼수' 쓰자는 이재명 [기자수첩 – 정치]
- 쏘렌토 페이스리프트 디자인 공개…신차급 성형으로 세련미 '풀풀'
- 여자가 남자 구했다…신림역 칼부림男 직접 밀쳐버리던 당시
- "한국은 죽고 싶었다" 20대女 멕시코서 K문화로 유명세
- 명분·실리 모두 살렸다…'과방위원장 사퇴' 내건 장제원의 묘수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