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리 "인생의 즐거움? 맛있는 식사와 반주…은퇴 후 운동과 멀어져"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골프 선수 출신 박세리가 근황을 전했다.
25일 월간지 '우먼센스' 측은 박세리와 함께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리 키즈'의 탄생은 물론, 한국 골프의 새로운 시작이라고 해도 무방한 박세리 감독의 US 여자 오픈 우승 25주년에 대한 소감을 물었다.
골프 꿈나무와 후배 선수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박세리는 최근 근황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프로골프 선수 출신 박세리가 근황을 전했다.
25일 월간지 '우먼센스' 측은 박세리와 함께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US 여자 오픈 우승 25주년을 맞아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한 것.
커버 속 박세리는 우아하면서도 기품 있는 오라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드러낸 것. 그녀는 화보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파워풀하게 분위기를 주도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세리 키즈'의 탄생은 물론, 한국 골프의 새로운 시작이라고 해도 무방한 박세리 감독의 US 여자 오픈 우승 25주년에 대한 소감을 물었다.
박세리는 "아직도 어제 일처럼 기억에 생생한 일이죠. '25'라는 숫자가 낯설 만큼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골프 꿈나무와 후배 선수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으로 바쁜 박세리는 최근 근황도 전했다. "용인시와 체육문화 발전을 위한 협약을 맺고 골프와 관련된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골프 전문 학교를 세울 예정에 있어요. 엘리트 체육인은 물론 생활체육인,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복합문화체육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은퇴하고 나서는 골프와 운동하고 멀어졌다는 박세리의 즐거움은 '맛있는 식사와 반주'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방송에서 공개된 드넓은 마당이 있는 대전 집에서 키우는 6마리의 반려견과 보내는 일상이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고. 바쁘게 지내는 일과를 즐기면서도 그 사이에 잠깐씩 갖는 여유로 에너지를 충전하는 박세리.
"대한민국 체육 꿈나무, 유망주들이 좋은 환경에서 훈련하고, 훌륭한 선수로 자라 대한민국 스포츠를 이끌어 나가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이 저의 최종 꿈입니다."라고 박세리 감독은 시종일관 후배들을 생각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사진=우먼센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3년 공백기' 원빈, 농부 됐네…"참기름 짜서 나눠줘"
- '현빈♥' 손예진, 子 사진 공개→이민정 재치 만점 댓글 '눈길'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