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아라 “‘아는 형님’·‘런닝맨’ 출연 원해…멤버들과 예능감 뽐낼 것”
이세빈 2023. 7. 25. 14:45
그룹 아일리원 아라가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뉴 챕터’(New Chapter) 발매 쇼케이스가 서울시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아라는 자신을 예능 담당이라고 소개하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다. 아라는 “성격이 밝고 명랑하다고 생각한다. 예능에 맞는 성격인 것 같다”며 자신감을 표했다.
출연하고 싶은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JTBC ‘아는 형님’, SBS ‘런닝맨’을 꼽았다. 이어 아라는 “나유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어 한다”고 말했다.
이에 나유는 “방에서 혼자 사부작사부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나 혼자 산다’에 나만 나오는 게 아니라 멤버들이 함께 나와 엄청난 예능감을 뽐내지 않을까 싶다”며 미소 지었다.
‘뉴 챕터’는 아일리원이 비로소 첫 페이지를 열고 꿈꿔 왔던 새로운 세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한편 ‘뉴 챕터’는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역학조사 동선 누락" 2021년 NC 선수들 '무혐의'
- ‘마약’ 남태현, 재활센터 입소 근황 “마약, 보잘것없는 경험”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 안 한 이유? “잘못된 동작 했기 때문” (동상이몽)
- “참기름 짜서 나눠줘” 원빈 목격담 화제
- [TVis] 김새롬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재혼 언급(쉬는부부)
- ‘바비’ 美선 ‘미션7’ 제치고 오프닝 신기록, 한국에선 ‘젠더 갈등’으로 주춤? [줌인]
- K팝 견제도, 백인 총공도 이겼다..BTS 정국, 빌보드 핫100 ‘1위’ [종합]
- ‘피프티 피프티 프로듀서’ 안성일 대표, 학력 위조 인정…“정정 조치” [공식]
- ‘훈련 불참’ 이강인, 호날두와의 재회는 무산될 전망
- [IS 포커스] 제2의 샌즈? 도슨, 이정후 없는 키움 타선 구세주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