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은퇴 후 딸 나은 매니저 전향?…"육아에 전념" (캡틴파추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호가 딸 나은이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박주호는 딸 나은이의 일일 매니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은퇴 후 첫 영상 출연 같다"라고 말하자, 박주호는 "최근 소식이 뜸한데 육아로 바빠서 그렇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박주호는 딸 나은이가 좋아하는 그룹 'NMIXX(엔믹스)'를 보러 JYP 사옥에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박주호가 딸 나은이와 함께 근황을 전했다.
24일 '캡틴 파추호'에는 '드디어 NIMIXX 언니들 만나는 성덕(?) 나은이, 은퇴 후 본격 나은 매니저가 된 파추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박주호는 딸 나은이의 일일 매니저로 등장했다.
제작진이 "은퇴 후 첫 영상 출연 같다"라고 말하자, 박주호는 "최근 소식이 뜸한데 육아로 바빠서 그렇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최근 박주호는 육아에 전념하여 은퇴 후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더불어 제작진이 "오늘 텐션이 좋아보인다"라고 하자, 박주호는 "육아를 할 때는 '얘들아 그거 안 돼', '얘들아 가자'라는 말만 했다. 그래서 이렇게 방송하니까 텐션이 좋다"라고 전했다.
이날 박주호는 딸 나은이가 좋아하는 그룹 'NMIXX(엔믹스)'를 보러 JYP 사옥에 방문했다. 나은이가 들뜨고 신난 모습을 보이자, 박주호도 덩달아 기분이 좋은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이후 나은이는 NMIXX에게 춤을 열심히 배우며, 실력을 뽐냈다. 나은이의 귀여운 모습을 자랑하며 시선을 모았다.
박주호도 중간중간 나은이를 따라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박주호는 춤을 보며 "너무 빨라 따라갈 수 없다"라고 말했다.
이에 나은이는 "그러면 천천히 틀어주세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얼떨결에 박주호는 어정쩡하게 춤을 춰서 현장을 웃음 짓게 했다.
사진 = 캡틴 파추호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사유리 "子 젠에 '아빠'라고 소개"…복싱선수 향한 사랑 고백 (라스)
- 샘 해밍턴, 3층 단독주택 매매…"子 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 "신지랑 결혼하면 안 되냐"…김지선, 김종민에게 직접 제안
- "출연료 가로채고 10억 사기" 김종민→김미려, 믿었던 매니저에 돈 뺏긴 스타들 [엑's 이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