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남태현, 재활센터 입소 근황 “마약, 보잘것없는 경험”
김지혜 2023. 7. 25. 13:06
그룹 위너 출신 남태현이 마약 투약 이후 근황을 전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키즐 kizzle’에는 ‘“모든 것을 후회해요” 남태현을 구해준 마약중독상담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약물중독재활센터 다르크(DARC)를 운영하고 있는 최진묵 상담사는 “중요한 건 사람의 사고방식과 생활방식이다. 그게 안 변하면 마약을 못 끊는다. 여기는 마약을 끊으러 오는 게 아니고 사람 되려고 오는 곳이다”라고 설명했다.
남태현은 처음 마약을 접하게 된 과정을 밝히면서 “정신과 처방약 같은 걸 10년 정도 먹었는데 그러다 보니까 경계가 무뎌지더라. 휩쓸려서 사용하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재활 센터에서 2달간 생활했다는 남태현은 “생활패턴이 바뀌었다. 자취할 때는 자고 싶을 때 자고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고 술 먹고 싶을 때 술 먹고 그랬다. 여기서는 안 된다”며 “밤 11시 취침, 아침 8시 기상이다. 음주 절대 안 된다”고 이야기했다.
남태현은 마약에 호기심을 갖는 사람들에게 조언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만약 호기심을 갖고 접하게 되면 정말 보잘것없는 경험이 될 거다”며 “본인의 모든 것을 앗아갈 수 있으니 절대 호기심도 갖지 말라고 얘기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남태현은 지난해 8월 마약 파문에 휘말렸다. 당시 채널A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 출연자였던 서민재는 남태현과의 필로폰 투약을 폭로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역학조사 동선 누락" 2021년 NC 선수들 '무혐의'
- [단독]포츈 “손승연, 유학도 계약기간에 포함 시켜줬는데..” 피프티 피프티와 닮은 꼴?
- 추자현♥우효광, 불륜설 해명 안 한 이유? “잘못된 동작 했기 때문” (동상이몽)
- [TVis] 김새롬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재혼 언급(쉬는부부)
- ‘피프티 피프티 프로듀서’ 안성일 대표, 학력 위조 인정…“정정 조치” [공식]
- “예능인 되고 싶진 않다” 박주호, 은퇴 서두른 이유 (강심장리그)
- K팝 견제도, 백인 총공도 이겼다..BTS 정국, 빌보드 핫100 ‘1위’ [종합]
- '팀킴' 라이벌이었던 일본 컬링 후지사와, 이렇게 변했다고?
- ‘훈련 불참’ 이강인, 호날두와의 재회는 무산될 전망
- [IS 포커스] 제2의 샌즈? 도슨, 이정후 없는 키움 타선 구세주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