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유 넥스트?’ 틱톡 누적 조회수 5300만 뷰 돌파…뜨거운 화제성 입증

이세빈 2023. 7. 25.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빌리프랩 제공

‘알 유 넥스트?’가 국내외로 뜨거운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JTBC와 빌리프랩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R U Next?) 측은 공식 틱톡 계정 영상 누적 조회수가 5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방송 4회차까지 집계된 기록으로 회차가 거듭할수록 더욱 빠른 상승세를 보이며 프로그램과 참가자들을 향한 전 세계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참가자들은 댄스 챌린지를 비롯해 최근 Z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밈을 따라 하는 영상을 업로드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조합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편한 사복 차림의 참가자들은 무대와 일상 사이 갭으로 자신만의 매력을 과시하며 국내외 시청자의 입덕을 유발한다.

이외에도 하이브 레이블즈 플러스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민주, 윤아, 지민의 ‘배드 걸 굿 걸’(Bad Girl Good Girl) 영상이 조회수 100만 뷰를 넘긴 것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경연 무대는 업로드 직후 평균 조회수 10만 뷰를 훌쩍 넘기며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알 유 넥스트?’는 빌리프랩의 차세대 걸그룹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 이후 국내외에서 꾸준히 높은 화제성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알 유 넥스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