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인기 스포츠인 골프를 주제로 국내외 통산 15승을 기록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2일까지 응모 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클럽디 청담(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진행하는 최나연 프로 골프 클래스 (동반 1인 포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가 인기 스포츠인 골프를 주제로 국내외 통산 15승을 기록한 최나연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 클래스를 준비했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오는 8월 2일까지 응모 후 KB국민 개인신용카드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클럽디 청담(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진행하는 최나연 프로 골프 클래스 (동반 1인 포함)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단, 이용금액 중 KB Pay로 10만원 이상 이용이 필요하다.
행사 일정은 당첨 고객 앞 개별 안내되며, 최나연 프로와 골프 레슨 및 포토 타임, 맛있는 저녁 만찬 등 국민카드가 정성껏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행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행사 세부 내용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진행했던 테니스 원포인트 클래스 행사의 흥행에 힘입어 프리미엄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포츠인 골프를 주제로 재미있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국민카드가 준비한 이번 골프 클래스를 통해 스포츠 셀럽과의 뜻 깊은 추억을 쌓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은 죽고 싶었다" 20대女 멕시코서 K문화로 유명세
- 말 또 바꾼 이화영…과거 이재명 주변 돌연사·진술번복·증거조작 재조명
- 여자가 남자 구했다…신림역 칼부림男 직접 밀쳐버리던 당시
- 민주당, 말로만 불체포특권 포기?…'이재명 방탄'에 당력 집중
- 택배기사 배송 중 쓰러지자…한 아파트 입주민이 돌린 문자 내용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내년에도 차질 없는 의료개혁...의정갈등 해소는 숙제 [尹정부 개혁 점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