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진출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을 펼치며 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알리고 하반기에도 판로개척 지원을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은 올 12월까지 진행되며,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을 펼치며 소상공인의 우수 상품을 알리고 하반기에도 판로개척 지원을 이어간다고 25일 밝혔다.
2023 미디어커머스 입점지원 사업은 올 12월까지 진행되며,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위메프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제품 맞춤형 홍보 영상 제작 ▲기획전 및 마케팅 지원 ▲할인 쿠폰 제공 등으로 이들의 디지털 영향력 강화를 돕는다.
위메프가 올해 소상공인 맞춤형 정책들을 펼친 결과 참여 파트너사들의 매출도 크게 증가했다. 프로바이오틱스 여성 유산균을 판매했던 소상공인 ‘유피랩스’는 영상 제작 및 홍보로 위메프 매출이 지원 프로그램 참여 전달 대비 775% 증가했다. 또 냉감 패드 판매 소상공인 ‘더베딩샵’은 756%, 샤워가운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유니킨통상'은 654%까지 매출이 늘었다.
위메프는 계속해서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7월 한 달 간은 ‘더위 쫓는 쿨한 혜택이 왔썸머’ 기획전을 열고 소상공인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9월 ‘황금녘 동행축제’, 12월 ‘눈꽃 동행축제’ 등 동행세일 기간에 소상공인 제품 특별 영상 제작 지원과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식품, 리빙, 패션·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고품질 상품들을 특가 판매하며, 전용 할인 쿠폰도 지급할 계획이다.
박지윤 위메프 상생협력팀 팀장은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매출 상승을 이끌 수 있도록 중소기업유통센터와 계속해서 상생협력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업 신청 플랫폼인 판판대로에서 신청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은 죽고 싶었다" 20대女 멕시코서 K문화로 유명세
- 말 또 바꾼 이화영…과거 이재명 주변 돌연사·진술번복·증거조작 재조명
- 여자가 남자 구했다…신림역 칼부림男 직접 밀쳐버리던 당시
- 강기정, 수해에도 유럽 출장…국민의힘 "내로남불, 석고대죄하라"
- 민주당, 말로만 불체포특권 포기?…'이재명 방탄'에 당력 집중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포비아' 증시 폭락에 곱버스 ETF 부각…'불나방 투자' 경계령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