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김새롬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재혼 언급(쉬는부부)
김지혜 2023. 7. 25. 07:31
‘쉬는부부’ 김새롬이 재혼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N 예능 ‘쉬는부부’에서는 2차 워크숍에 임하는 부부들의 모습이 담겼다.
2차 워크숍 1교시 발표시간에서 쉬는 부부들이 모여 부부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다.
8282는 남편의 취향에 맞췄지만 오히려 각방을 쓰게 됐다고 밝혔고 이에 남편 돼지토끼는 “당장의 부부관계보다는 정서적인 관계가 호전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이야기 했다.
그런가 하면 콜택시는 남편 안돼요와 둘만의 시간을 많이 갖게 됐다며 눈물을 보였다. 남편 안돼요는 바뀌려고 노력하는 과정에서 아내가 시큰둥한 반응을 보였는데 이 모습이 마치 자신의 예전 모습 같다며 많이 반성했다고 밝혔다.
콜택시와 안돼요 부부의 모습을 본 김새롬은 “솔로일 때와 커플일 때 외로움이 다르다. 특히 커플일 때 외롭다는 느낌을 받으면 세상 혼자된 기분”이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신동엽이 “옛날 생각 하지 말아라”고 너스레를 떨자 김새롬은 “아무 말도 할 수가 없다”며 고개를 저었다.
한채아는 “저도 최근 ‘쉬는부부’들의 솔루션 관정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있다”고 말했고 김새롬 역시 ‘쉬는 부부’들이 대화로 관계 개선에 긍정적인 흐름을 보이자 “이런 게 결혼이면 다시 해도 되겠는데?”라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역학조사 동선 누락" 2021년 NC 선수들 '무혐의'
- [단독]포츈 “손승연, 유학도 계약기간에 포함 시켜줬는데..” 피프티 피프티와 닮은 꼴?
- “예능인 되고 싶진 않다” 박주호, 은퇴 서두른 이유 (강심장리그)
- '팀킴' 라이벌이었던 일본 컬링 후지사와, 이렇게 변했다고?
- 추자현♥우효광, 과거 논란 이야기 중 오열 “두렵고 속상했어”(동상이몽)
- 손석구 “‘가짜 연기’ 발언 논란, 오해 살 요소 있어...남명렬에 손편지 사과” (뉴스룸)
- [왓IS] “아는 사람이 제일 위험” 추성훈·은지원·김종민, 사기 피해 고백
- ‘보호자’ 정우성, 이것이 배우 출신 감독의 디테일이다 [종합]
- ‘훈련 불참’ 이강인, 호날두와의 재회는 무산될 전망
- [IS 포커스] 제2의 샌즈? 도슨, 이정후 없는 키움 타선 구세주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