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자산가♥' 성은채, 둘째 임신…수중 만삭 사진 "인어공주 콘셉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성은채가 수중에서 촬영한 둘째 임신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곧 황진빠오 여동생이 태어나요. 한 달 조금 남았습니다.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수중 만삭사진을 찍었어요. 너무 힘들었지만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수정본은 두 달 걸린다기에 원본기념샷을 남겨 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잘 지내세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개그우먼 성은채가 수중에서 촬영한 둘째 임신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성은채는 "오랜간만이죠? 황진빠(아들) SNS에서 가끔 소식을 전했지만 제 것은 신경을 안 썼네요. 중국에 계속 있어서 소식이 뜸했습니다. 연락 못 드려서 죄송해요"라고 근황을 알렸다.
이어 "곧 황진빠오 여동생이 태어나요. 한 달 조금 남았습니다.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수중 만삭사진을 찍었어요. 너무 힘들었지만 좋은 추억을 만들었어요. 수정본은 두 달 걸린다기에 원본기념샷을 남겨 봅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잘 지내세요!"라고 전했다.
또한 "항상 원하는 일이나 좋은 일만 있어서 살짝 겁도 나지만 이시간들을 즐기렵니다. 하루 하루 너무 행복해요! 여러분도 항상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요. 파이팅"이라고 덧붙이며 수중 만삭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어공주를 연상케 하는 패션과 단아한 한복을 입고 D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신비한 분위기를 전한 성은채의 모습이 담겨 있다.
1987년 생으로 2006년 MBC 1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방송 활동을 시작한 성은채는 2018년 12월 자산가로 알려진 13세 연상의 중국인 사업가와 결혼해 2020년 첫 아들을 얻었다.
사진 = 성은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구선수 은퇴' 박주호, 재취업 성공…"편안한 중계 위해 정성 다할 것"
- "잘 가시게" 이순재, 아내와 사별…반려견과도 이별 (산책)
- 하니, 파격 베드신 찍고 경사…"성적 만족에 자유 추구 메시지"
- "신지랑 결혼하면 안 되냐"…김지선, 김종민에게 직접 제안
- "1시간에 몇 십억" 윤형빈♥정경미, 홈쇼핑 완판 부부 등장 (미우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